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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반품 승인(RMA)

제품 반품은 최초 구매처를 거쳐야 하며 처리하려면 유효한 RMA 번호가 필요합니다.

참고: 제품 반품은 최초 구매처 및 OEM의 해당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시작하기

RMA 고객 경험을 개선하려면 다음 정보를 제출할 준비를 하십시오.

  • 판매 주문/구매 주문 번호
  • 제품 날짜 코드
  • 결함에 대한 자세한 설명(결함 관련 반송 요청인 경우)
  • 반품 이유
  • 연락처 정보 및 청구/반송 주소

공인대리점(AD)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경우

제품을 구입한 해당 대리점에 RMA를 요청하십시오.

Honeywell에서 직접 구입한 경우

Honeywell에서 직접 제품을 구입한 공인대리점(AD), Honeywell 영업소 또는 다이렉트 고객인 경우 귀하의 계정에 배정된 Honeywell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RMA를 요청하십시오.

참고: 서로 다른 각 제품 번호에 대해 별도의 RMA를 요청해야 합니다. 여러 RMA 반송 시 각 RMA를 그룹으로 분류하여 라벨을 붙이십시오.

RMA 처리 시간

RMA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제품, 최초 구입처, 지역 및 반송 사유에 따라 다릅니다.

처리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연을 줄이려면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 지침에는 기술 설문지 작성 요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반송 사유에 따라 분석에 도움이 될 사진/이미지를 포함하여 결함 모드 및 기타 기술 정보의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참고: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한 정보는 반송 처리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부적절하게 설치되거나 사용된 것으로 밝혀지면 반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est and Measurement 반품 승인(RMA) 요청

우수한 프로세스와 오랜 전통의 지식 기반으로 제공되는 수리

당사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거친 작업 환경에서 수행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Test & Measurement Repair 서비스는 제조업체에서 직접 최선의 처리 시간, 비용 절감 및 전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공장 인증 수리를 통해 귀하의 적용 분야 요구조건을 계속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송하려면 제품 반품 승인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제조업체의 전문 지식과 연계된 전문화된 서비스

센서에 대한 고유한 보정 요구조건에 맞춰 설계된 포괄적 기능. 보정이 필요한 많은 제품의 제조업체로서, Honeywell T&M 보정 서비스에는 예산에 맞춘 최적의 가격 옵션과 함께 고도의 정확성을 지닌 부하, 압력, 토크 및 변위 센서에 대한 광범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다음 두 가지 유형의 보정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정 계약" 및 "부대적 보정". 보정 계약은 일반적으로 제품(예: 부하, 압력 또는 토크 센서)을 구매할 때 동시에 구매하는 서비스로, 제품의 개별 일련번호와 링크됩니다. 제품이 보정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보정 서비스를 위해 제품을 반송할 때 부대적 보정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정을 위해 제품을 반송하려면 제품 반품 승인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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